세계최고 제품과 독보적 기술력으로 'KOREA LAB'을 수놓다

 

레보딕스(주) KOREA LAB 2019 참가, 차별화 부스운영으로 글로벌 리더
품격 적극 어필 "The best supporters you need"
세계적 연구분석 및 첨단실험기기, 액체&가스이송 솔루션 대거 공개…
첨단 기술 중심의 세계화 혁신 여정 눈길

 

www.revodix.co.kr

 

메인.jpg


연구 기초 LAB장비, 분석장비, 정량펌프, 관련 소모품 등 다양한 제품을 취급하며 NANO & FLUIDICS 분야 리딩 컴퍼니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휘하고 있는 레보딕스(주)(대표 신종훈)가 지난 4월 16~19일 까지 4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된 국내 LAB 전문 전시회인 '2019 국제연구분석 및 첨단융합기술산업장비전(KOREA LAB 2019)'에 참가해 고성능 실험장비를 비롯한 항온상습기, 고온 멸균기, 피스톤 펌프 등의 자사 혁신 제품라인업을 대거 출시해 전시장을 찾은 참관객들의 발길을 사로잡았다.
레보딕스(주)는 'The best supporters you need'를 전시 슬로건으로 내걸고 연구분석 및 첨단실험기기, 액체이송펌프 등 산업 전반에 다양하게 활용되는 고성능 테크니컬 솔루션을 선보이며, 미래 첨단산업의 방향성을 제시했다. 올해는 특별히 4차산업혁명 도래에 따른 R&D 부문의 디지털 혁신 트렌드에 최상의 대응력을 갖춘 자사의 광범위한 LAB 솔루션과 함께 정량펌프 및 유량 컨트롤러 제품 등을 전시하여 식품, 제약, 바이오, 화학 등 전시장을 찾은 다양한 산업분야의 고객에게 최상의 솔루션을 제안했다.

여기에 레보딕스(주)는 전시부스 디자인 컨셉에 있어서 타사와 대비되는 차별화를 꾀했는데, 모든 부스 사이드 벽면에 출품제품을 배치하고, 관람객들이 이동하면서 쉽게 제품을 접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레보딕스(주) 서상희 팀장은 "레보딕스(주)는 이번 전시회의 슬로건으로 'The best supporters you need'을 내세웠다. 이에 출품전시 기종 모두를 실험 분석에 국한하지 않고, 다양한 분야/부문의 니즈를 충족할 수 있는 광범위한 제품군을 대거 출품했다"면서 "회사는 다양한 혁신 솔루션을 통해 4차산업혁명 시대 도래에 따른 지속가능한 생산성 향상 및 디지털화 전략이라는 고객사들의 궁극적인 과제를 함께 해결하는 상생의 파트너십을 지향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안상현 기자 press@iunews.co.kr

 

美 Ohaus社·FMI社 등 Lab Equipment, Pump 글로벌 리딩 프로덕트 최초 공개
세계적 브랜드 국내 독점판매 계약에 따른 사업화 볼륨 확대 적극 어필

 

사진4.jpg

 

레보딕스(주)는 이번 전시회 참가를 통해 최근 독점 판매권 획득한 미국 Ohaus社의 'Lab Equipment' 라인 및 미국 FMI社의 Valveless Metering Pump 솔루션을 최초로 공개했다. 특히 회사는 최근 국내 독점 공급계약을 체결한 세계적 Lab Equipment 브랜드인 Ohaus社의 'Lab Equipment 라인'을 공개했다. 현재 레보딕스㈜는 Ohaus Lab Equipment 라인을 독점과 함께 A/S까지 일괄 진행하고 있다.
Ohaus社는 미국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180년의 긴 역사를 가진 기업으로 저울과 분동 및 실험실 기초장비 분야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고 있는 글로벌 리더로서, 레보딕스 이번 전시회에서 Ohaus Lab Equipment 라인의 쉐이커, 볼텍스 믹서, 드라이 블록히터, 핫플레이트-교반기 등 생명과학에서부터 산업 전반에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기초 실험장비를 대거 출품해 참관객들의 관심을 이끌었다.
이와 관련해 레보딕스㈜ 관계자는 "실제 이번 전시회에서 레보딕스(주)의 부스를 찾은 참관객들 중 Ohaus 제품을 사용하고 있고, 이미 잘 알고 있는 고객들이 Ohaus Lab Equipment 라인의 뛰어난 성능과 내구성, 정확도 면에서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제품이라는 극찬이 이어지며, 다수의 실질적인 공급계약까지 성사됐다"면서 " 앞으로  레보딕스 (주) 는 Ohaus Lab Equipment 라인의 제품을 국내 유일하게 공급할 수 있는 회사라는 점을 각종 전시회 참가 및 미디어 홍보를 통해 널리 알려, 고객분들의 신뢰를 더욱 받을 수 있는 상생의 파트너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각오를 밝혔다.

 

 

사진1.jpg

<레보딕스(주)는 최근 대리점 계약을 체결한 FMI社의 Valveless Metering Pump 솔루션을 최초로 공개했다.>


회사는 이와 함께 60년의 오랜 업력을 자랑하며 전 세계 Pump 시장에서 화려한 존재감을 발휘하고 있는 미국 Pump 전문 제조 업체 FMI社의 혁신적인 'Valveless Metering Pump'를 최초로 공개했다. 'Valveless Metering Pump'는 수많은 산업군에 쓰이고 있는 FMI社의 주력 제품으로, 높은 재현성(reproducibility)과 안정도(stability)를 자랑하며 전 세계 시장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은 제품으로도 유명하다.
레보딕스(주)관계자는 "현재 30여 개 해외 유수 액체&가스이송 관련 메이커를 취급하고 있는 레보딕스(주)는 이번 미국 유수의 Pump 전문 제조 업체 FMI社와의 국내 판매대리점 계약을 통해 Pump 사업부문의 비즈니스 세그먼트를 더욱 확대하는 전기를 마련했다"면서 "실험용 펌프 및 제조용 펌프 시장에 대한 24년 간의 성공 노하우와 기술을 기반으로 국내 펌프판매회사 중 최고의 마켓 포지션을 확보하고 있는 레보딕스(주)는 앞으로도 액체이송관련 장비 제조시장에서의 성공 경험과 시장점유율, 체계적인 조직, 인프라, 마케팅 노하우를 통해 더욱 다양한 고객의 니즈도 만족시킬 수 있는 최상의 파트너로서의 역량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밖에도 레보딕스(주)는 액체이송관련 소모품계의 명품으로 유명한 미국 Upchurch社의 다양한 'Fitting' 및'Tubing' 등을 출품하며 전시장을 찾은 다양한 고객들에게폭넓은 솔루션을 제안하며 성공적인 전시회를 치러냈다.

 

사진3.jpg

<레보딕스(주)는 미국 액체이송관련 소모품계의 명품으로 유명한 Upchurch社의 Fitting & Tubing도 출품해 참관객들의 높은 관심을 이끌어 냈다.>

 

세련된 부스 디자인, 글로벌 리딩 컴퍼니 도약 위한 역동성 강조
풍부한 전시 노하우 통한 성과 중심·가치 중심 비즈니스 구현


한편 레보딕스(주)는 기술 혁신을 주도하는 기업의 이미지에 걸맞게 시험 연구장비, 소모품 및 정량펌프 등의 출품장비를 대거 출품하며, 최대 규모의 오픈형 부스를 꾸렸다. 특히 부스 사이드 4면에 전시장비를 비치하고 각 품목 별 2인 이상의 담당자를 배치해 효과적인 상담이 이뤄지도록 했다. 또한 다수의 전시회 참가 및 부스 운영 노하우를 최대한 살려 글로벌 스탠다드 수준의 적극적인 마케팅 전략과 차별화된 고객 맞춤형 솔루션 프로그램을 전개하는 등 선도기업으로서 우월한 기술력과 풍부한 노하우를 유감없이 뽐냈다.
최근 수년간 이어진 국내산업 전반의 불황에도 끄떡없다는 위용을 과시하는 듯하다.  '국제연구분석 및 첨단융합기술산업장비전'에만 2007년 부터 꾸준히 참가한 레보딕스(주)는 독립부스 형태로 자사 고유의 컬러인 초록색상을 중심으로 디자인을 연출해 제품의 신선함과 고급감을 더하면서, 글로벌 리딩 컴퍼니로 도약하고자 하는 레보딕스(주)의 진취적인 역동성을 효과적으로 표현했다는 평가를 얻었다.

 

사진5.jpg

 

사진8.jpg

 

<레보딕스(주)는 부스 사이드 4면에 전시 장비를 비치하는 차별화된 마케팅을 전개해 눈길을 끌었다. 각 품목 별 2인 이상의 담당자를 배치해 효과적인 상담이 이뤄지도록 했다.>


그동안 레보딕스(주)는 한정적인 공간을 효과적으로 활용한 이른바 '브랜드 메이킹' 전략으로 부스 컨셉에 차별화를 두는 전시기획으로 다수의 전시회에 참가하고 있다. 이번 KOREA LAB 2019 역시 그동안 전시회 참가 경험을 바탕으로 한 '브랜드 메이킹' 콘셉트를 추구하며, 자사핵심 브랜드 및 제품의 전시효과 극대화를 꾀하기 위해 노력했다. 또한 출품 제품 별 2인 이상의 담당자를 배치하는 맨투맨 상담전략을 전개하며, 고객들의 제품 이해도를 높이고자 노력했다.
이를 통해 레보딕스(주) 부스에서는 수많은 참관객들이 북새통을 이루면서 제품의 품질과 사양에 대한 문의와 구매의사를 타진했는데, 특히 TOMY社의 고온멸균기, PALL社의 실린지 필터 등의 제품이 큰 호응을 얻었으며, 최근 가장 많은 관심을 끌고있는 OHAUS社의 교반기와 FMI社의 Valveless Metering Pump 등의 출품제품이 현장에서 판매되는 등 실질적인 성과를 창출할 수 있었다.
레보딕스(주) 관계자는 "그동안 레보딕스(주)는 '브랜드의 세계화'를 목표로 국내 뿐만 아니라 다수의 해외 유력 전시회 참가를 통해 품질과 기술력을 알리는데 역점을 두고 글로벌 비즈니스 전략을 전개해 오면서 인지도를 격상시켜왔다"면서 "레보딕스(주)는 앞으로도 세계최고의 제품을 중심으로 글로벌 리딩 컴퍼니로 거듭나기 위해 전사적인 역량을 집중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LAB 컴퍼니로서 세계시장에서 웅비의 나래를 펼칠 수 있도록 힘차게 전진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 INDUSTRY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