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리틱, 닥터 올리고 768XLc DNA RNA 합성기 출시
768개의 올리고 합성 시간 단축


바이오.jpg

바이오리틱 랩 퍼포먼스(Biolytic Lab Performance Inc.)가 새로운 올리고 합성기인 닥터 올리고768XLc(Dr. Oligo 768XLc)를 공개했다.
닥터 올리고768XLc는 핵산의 고처리량 합성을 위해 상용화된 최첨단 플랫폼이다. R&D 및 생산시설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도록 고안된 이 제품은 다양한 바이러스, 질병 및 상태에 대한 진단 및 치료 적용에 주력하며 대량의 고유한 DNA 및 RNA가 당사의 제품, 서비스, 지속적인 연구에 핵심적인 역할을 하는 조직들의 요구를 충족한다.
응용분야로는 유전자 합성, 유전자 진단 테스트 키트, PCR/RT - PCR, siRNA,/RNAi, miRNA, CRISPR Cas9, 안티센스 처리, DNA/RNA 배열 등이 포함되며 더욱 광범위하게는 진화의 역사, 법의학, 면역치료, 진단 및 치료법 연구에서 고효율 스크리닝, 변형 올리고, 혼합 주쇄, LNA 및 DNA 프라이머로 RT-LAMP 증폭 후 코로나19와 같은 바이러스 RNA의 시각적 검출 등에도 적용된다.
닥터올리고768XLc(Dr. Oligo 768XLc)에는 턴키방식 합성 시작을 위해 웰 당 2에서 100nmol(몰)까지 완전히 테스트된 프로토콜과 초기 384개 웰 합성 매체를 포함한다. 선택적 트리틸 수집, 올리고 탈염 및 용출 기능도 포함된다.
특허 출원 중인 바이오리틱의 새로운 시스템은 모든 닥터 올리고 XLc 기기 전반에서 최소한의 시약을 사용해 가능한 한 최상의 화학반응 효율성을 달성한다. 이 시스템은 웰 간의 유동성 변동으로 유발되는 화학 소비 및 반응 불일치와 관련한 문제와 고처리량 합성 매체에서 흔히 발생하는 기타 문제들을 극복한다.

저작권자 © INDUSTRY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