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젤리스, 지속가능성 확보 위한 ‘Action 2025’ 발표
특수화학제품 및 식품 원료 유통산업 분야 보폭 확대


158a26f9a939493afcee397b0ad82d4b_아젤.jpg

혁신적인 서비스 제공 회사인 아젤리스가 지속가능성 전략인 ‘Action 2025’를 발표했다.
회사는 이를 통해 특수화학제품 및 식품 원료 유통산업 분야에서 지속가능한 솔루션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세계 최고의 공급자가 되겠다는 약속을 확고히 한다. 또 지속가능성 프로그램과 전략을 통해 주요 공급사와 고객의 지속가능성에 대한 포부를 혁신적이며 지속 가능한 솔루션으로 탈바꿈하고자 한다.
지속가능성을 향한 아젤리스의 헌신과 노력은 더욱 무르익어 새로운 지속가능성 전략인 ‘Action 2025’로 구체화됐다. 이 새로운 전략을 통해 아젤리스는 특수화학제품 및 식품 원료 유통 업계에서 지속가능성 솔루션 및 서비스를 유통하는 세계 최고의 업체가 되려는 야심을 품고 있다. 디지털화 및 혁신과 더불어 지속가능성은 아젤리스의 미래 성장을 주도할 핵심적인 전략적 동력이다.
아젤리스의 지속가능성을 위한 여정은 파리 기후 조약이 체결되고 유엔이 2030 지속가능한 개발을 위한 의제를 발표한 후 아젤리스가 2015년 지속가능성 프로그램의 기본 원칙을 정의하면서 시작됐다.
아젤리스의 지속가능성 프로그램은 유엔 글로벌 콤팩트(UN GC) 이니셔티브, ISO 26000 및 글로벌보고 이니셔티브(Global Reporting Initiative)에 바탕을 두고 있다. 이 프로그램은 네 가지 기본 축으로 구성됐으며, 여기에는 각각 목표와 핵심성과지표(KPI)가 있다. 이를 통해 아젤리스는 유엔이 선택한 지속가능한 개발 목표(SDG)에 기여한다.
아젤리스는 특수화학제품 및 식품 원료 유통 산업계에서 세계 최고의 혁신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디지털화, 혁신, 지속가능성을 성장 동력으로 삼았다. 아젤리스는 연결된 솔루션을 통해 고객 참여 분야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으며 새로운 차원의 화학 혁신을 주도할 디지털 통찰력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재정의한 지속가능성 전략을 통해 회복력이 있고 번창할 수 있으며 책임감 있는 사업을 구축하고 있다.

저작권자 © INDUSTRY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