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PI WEEK 2023 홍보영상 (영상: 경연전람, 편집: 월간화학장치기술, 인더스트리투데이)

2024년 4월의 봄, 화공장치 및 플랜트 기자재 산업의 대향연이 일산 킨텍스에서 펼쳐진다. 오는 4월 24~26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2024 국제화학장치산업전 (이하 KOREA CHEM 2024)'이 최근 관련산업의 IoT, AI 디지털 혁신과 식품, 바이오, 분체, 코스메틱 기자재 관련 업종과의 협업의 무대로 떠오르고 있다. 이번 KOREA CHEM 2024는 최신 기술과 트렌드,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의 참여로 더욱 특별한 성공을 예고하고 있다.

혁신적인 기술과 트렌드 집합, 화학장치기술의 미래를 엿보다

KOREA CHEM 2024는 화학기계 및 플랜트 기자재 산업 분야에서의 혁신적인 기술과 트렌드를 소개하는 국내 대표 메인 스테이지로 국내외 최고의 관련업체들이 참가한다. 특히 업계의 메가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 △화학기계기술의 디지털 융합, △차세대 분말 혼합 기술, 그리고 △예지보전 관련 제어기기 및 시스템 등과 관련된 신기술과 제품군을 만날 수 있는 무대로, 참가업체 뿐만 아니라 참관객과 바이어, 협력사 들 모두가 지속가능한  미래의 경쟁력을 강화할 열쇠를 만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다양한 분야 아우르는 전문 전시회로 협업 기회 창출

2024년은 혼합기계, 무중력 혼합기, 및 건조기 등이 주목받을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KOREA CHEM 2024는 화학, 제약, 화장품 분야 기자재 및 기계 뿐만 아니라, 실험기기, 원료 소재, 물류 등 다양한 분야에서의 전문 전시회와 함께 진행된다. 참가업체들은 이 자리에서 상호작용을 통해 협업 기회를 모색하고, 다양한 산업 분야의 전문가들은 네트워킹의 기회를 통해 새로운 지식과 비즈니스 기회를 발견할 수 있다.

주요 산업 이슈와 혁신적인 솔루션으로 도약!

이번 전시회는 식품, 화학, 분체, 제약 산업 등에서 주목받은 주요 이슈들을 분석하고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시한다. △안전 및 환경 문제, △디지털 혁신, △기계 자동화 등에 대한 혁신기업들의 통찰과 솔루션은 전시장을 찾을 수많은 참관객들에게 최상의 화학장치기술을 도입하고자 하는 구매욕을 자극하면서, 미래 도전에 대한 효과적인 대응 방안을 제시할 것으로 기대된다.

국제화학장치산업전을 매년 주최하고 있는 월간화학장치기술 박용택 대표이사는 " 이번 2024 국제화학장치산업전은 화학산업의 혁신과 협업을 위한 최고의 플랫폼으로 각광받고 있다. 다양한 관련업체들의 참여로 더욱 풍성해진 이번 행사는 참가 기업과 관련 산업계의 전문가들에게 귀중한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강조하면서, "혁신적인 기술과 트렌드를 리드하는 신제품, 다양한 분야를 아우르는 전문 전시회, 주요 산업 이슈에 대한 혁신적인 솔루션 제시로, 2024 국제화학장치산업전은 대흥행의 조짐을 보이고 있다"고 기대했다.

저작권자 © INDUSTRY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