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가 산업 자동화 제품 공급을 확대한다
마우저가 산업 자동화 제품 공급을 확대한다

글로벌 유통기업 마우저 일렉트로닉스(Mouser Electronics)가 최신 전자 부품을 공급하는 과정에서 산업 자동화 제품 공급을 확대한다고 밝혔다. 이러한 움직임은 인더스트리 4.0 및 인더스트리 5.0와 같은 제조 산업의 디지털화 및 자동화에 대한 글로벌 트렌드를 반영하고 있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세계적인 제조사 및 솔루션 파트너사들의 산업 자동화 제품에 대한 공급을 확대하여 고객들의 신속한 설계를 지원할 계획이다. 이러한 제품들은 인더스트리 4.0 시대의 제조 및 자동화 프로세스에 필수적인 역할을 한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의 톰 부셔(Tom Busher) 공급망 관리 부문 부사장은 "컴퓨터 소프트웨어와 클라우드 컴퓨팅, 인공지능(AI), 로보틱스, M2M (machine-to-machine) 통신 및 사물인터넷(IoT) 기술의 발전으로 스마트 공장이 빠르게 확산하고 있다"며 "마우저는 제조 산업의 새로운 미래를 제시하는 인더스트리 5.0이 부상함에 따라 고객의 설계에 필요한 제품과 리소스를 제공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마우저의 확장된 산업 자동화 제조사 및 제품 포트폴리오는 다양한 제조사들의 다양한 제품을 포함하고 있다. △지멘스(Siemens), △피닉스 컨택트(Phoenix Contact), △오므론 인더스트리얼 오토메이션(Omron Industrial Automation), △TE 커넥티비티(TE Connectivity), △배너 엔지니어링(Banner Engineering) 등이 포함되어 있다.

마우저는 또한 산업 자동화 분야에 대한 전문가들의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이는 기사, 블로그, 제품 소개 및 교육 콘텐츠로 구성된 포괄적인 산업 자동화 리소스 허브를 포함하여, 엔지니어 및 구매자를 위한 엄선된 교육 리소스 라이브러리를 지원하고 있다. 또한, 최근에는 산업용 애플리케이션에 중점을 둔 전자책을 발간하여 엔지니어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고 있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이러한 노력을 통해 전 세계적으로 고객들에게 신속한 제품 공급과 기술 지원을 제공하며, 현대 제조 산업의 발전과 변화에 발맞추어 고객들의 경쟁력을 강화하는 데 기여하고 있다.

저작권자 © INDUSTRY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